횡성군행정서비스헌장

우리 횡성군 공무원은 고객의 편익을 증진하고 권익을 보호하며 모두가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음을 깊이 인식하고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기 위하여 모든 정성과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하면서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1. 우리는 고객을 내 가족처럼 반갑고 친절하게, 성심껏 맞이하겠습니다.
  2.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긍정적·적극적인 자세로 모든 일을 처리하겠습니다.
  3. 고객께서 알고자 하는 정보를 신속히 제공하여 알 권리를 충족시켜 드리고 제기하신 민원에 대해서는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4. 고객에게 불친절하거나 잘못된 행정처리로 고객께 불만족이나 불편을 초래한 경우에는 즉시 시정하고 정중한 사과와 보상을 하겠습니다.
  5. 우리는 고객의 만족으로 평가받고 그 결과를 고객께 공표하겠으며, 항상 겸허한 자세와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목표 달성을 위하여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여 성실하게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횡성군행정서비스헌장 자세히보기


담당자
허가민원과 종합민원담당 ( ☎ 033-340-2490 )
최종수정일
2016-04-22 16:14:04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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