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청일면장 임광식 횡성군 청일면장 임광식

안녕하십니까?
晴, 淸, 靑의 고장 청일면을 방문하여 주신 네티즌 여러분을 면민 모두와 함께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맑은 하늘, 깨끗한 물, 푸른산이 살아 숨쉬는 태고의 땅!
청일면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우리 청일면은 횡성군청에서 동북쪽으로 19번 국도를 따라 약 20km지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봉명폭포, 운무산, 발교산, 태기산성터, 신대리3층석탑과 봉복사, 송덕사 등 꼭 한번 찾고 싶은 고장입니다.

깨끗한 물이 유유히 흐르는 섬강의 발원지 신대계곡, 봉명폭포, 속실계곡이 있으며 내방객이 편안하고 안락하게 머물수 있는 많은 숙박시설(팬션)이 여러분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무공해 청정지역에서 생산되는 더덕, 복분자, 취청오이, 브로클리, 버섯, 토마토, 찰옥수수 등 지역농특산물이 유명하고 깊은 산중에서 생산되는 장뇌삼과 나물취, 고사리, 참나물 등 산나물의 상큼한 맛은 여러분들의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 드릴 것입니다.

그리고 심산계곡의 맑은 물에서 키운 송어회와 한방오리, 더덕구이, 산채비빔밥, 토종닭 등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리면 지역에서는 맑은 물을 전국에 공급하기 위한 강원샘물과 오대산 샘물공장이 있고 전국 제일 규모의 유리온실을 갖춘 국사랑의 토마토, 각종 플러그육묘가 생산되며 애주가들의 사랑을 듬뿍받고 있는 원앤원의 하향주, 매실주, 더덕주가 또한 유명하답니다.

머물고 싶은 곳! 다시찾고 싶은 청일면이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으며 깨끗한 환경, 살고싶은 생활의 중심지로 새롭게 자리매김하고 자연친화적인 고장을 가꾸어 나가는데 앞장 서겠습니다.

청일면민을 대표하여 그동안 청일면을 찾아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항상 잊지 마시고 저희 청일면을 다시 찾아 주시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청일면 총무담당 ( ☎ 033-340-2706 )
최종수정일
2017-07-10 18:08:32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